본문 바로가기

종영 프로그램/우리결혼했어요

우리결혼했어요, 낭만과 낭만이 만난 은정과 이장우 커플



 

이번주로 이주째를 맞은 우결의 은정과 이장우 커플. 이번주까지의 내용이 첫만남이었는데 정말 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커플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지금까지 나왔던 모든 커플들의 매력이 조금조금씩 모였있다는 느낌도 들었고 가장 현실적인 환상을 제시해주는 것 같았다. 우결의 전성기가 알신커플과 개미커플이 있었을때라 생각하고 제2의 전성기가 아담커플때라 여겨지는데 은정과 이장우 커플이 다시 우결의 전성기를 가져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웃어라 동해야에서 보여주던 모습과는 너무나도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이장우는 분명 매력적이었다. 장난기 가득한 듯한 이장우는 자기 집이라며 은정을 캠핑장으로 데려갔는데 무척 독특한 모습이었다. 자유로운 영혼이라 표현해도 될 정도 이장우의 모습은 지금까지 우결에 나온 남자들과는 달랐다. 다른 남자들도 무척 매력적이었지만 항상 로맨틱한 모습을 보이려던 것과는 조금은 다른 것 같았다. 음식으로 따지자면 담백하면서도 상큼한 봄나물 같은 느낌이랄까?

 

 

이장우의 낭만과는 또다른 낭만을 보여주는 것은 은정이었다. 은정은 그야말로 연애에 대한 낭만을 가득 가지고 있는 모습이었다. 사소한 스킨쉽에도 의미를 부여하는 그녀의 모습은 우결이라는 프로그램의 취지를 확실히 보여주는 듯했다. 우결의 가상결혼을 통해서 시청자들은 연애나 결혼에 대한 환타지를 즐기는 것인데 은정은 이 환타지부분을 너무나도 잘 충족시켜주는 것 같았다.

 

 

하지만 단순히 이 커플을 한부분만 보면 안될 것 같다는 것도 이번주 방송에서 볼 수 있었다. 은정은 항상 수줍고 꿈만 가지는 소녀의 모습만을 보여주는 것이 아니었다. 이장우가 자주 캠핑장을 온다는 소리에 앞으로 자신이 없으면 안된다는 표현을 하면서 분명하게 자신의 주장을 하는 모습도 보여주었다. 거기다 지난 방송에서 선후배 관계때문에 완벽하게 기선제압을 당했던 것을 뒤집는 무척 당돌함까지 보여주었다. 그야말로 팔색조 같은 매력을 보여주는 것이 수많은 남성시청자들이 저런 여자친구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할만했다.

 

 

이장우 또한 단순히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만 부각되어서는 안되었다. 소소한 부분에서도 세심한 배려를 하는 것이 이 남자 정말 로맨틱하다라는 생각을 할만했다. 장난끼 많으면서도 로맨틱한 이장우는 분명 그동안 우결에 나온 모든 남자들의 매력이 하나로 뭉쳐진 것만 같았다. 분명 앞으로 방송이 진행되면서 색다른 매력을 더욱 보일것만 같기에 기대할만하다. 다움주에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까라는 생각이 든다.  

  

 

다음주 예고편을 봤을때의 든 생각이 바로 이 글의 제목이었다. 낭만낭만의 만남. 연애에 대한 20대들의 낭만, 삶에 대한 20대들의 낭만이 섞인 것 같았다. 연애에 대한 낭만이 가득한 은정과 자유로운 삶을 지향하는 이장우의 만남은 그 자체만으로 시청자들을 두근거리게 하는 것 같았다. 다움주에 지도를 향해 다트를 던져서 다트가 꽂힌 곳으로 여행을 가는 모습은 낭만 그자체인 거 같았다. 우결의 판타지의 집약체라 여겨지는 은정과 이장우, 우정커플에 점점 시선이 가는 이유가 바로 이런 것이 아닐까?

 

 

텐트안에서 커피믹스로 탄 커피를 마시는 모습만으로 그림이 되는 것이 이 커플의 가장 큰 매력점이기는 하지만 그런 비쥬얼적인 면 말고 다른 면을 본다면 더욱 재밌지 않을까? 우결에 또 아이돌 출연한다고 걱정을 했던 사람들이 분명 이제는 거의 없어졌을 것이라 여겨질 정도로 은정과 이장우는 현재 우결의 핵심이다. 우결이 예전의 명성을 되찾기를 기대하면서 이만 글을 마쳐본다. 다음주에 영덕으로 떠나는 여행은 어떨지 무척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