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영 프로그램/우리결혼했어요

우리결혼했어요,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 티아라 함은정의 파격적이던 봉춤



크리스마스에 맞추서 특집으로 스튜디오에서의 방송을 보여준 이번주 우리결혼했어요. 항상 따로따로 이야기가 진행되던 세커플이 사실상 처음으로 같이 얼굴을 보면서 방송을 하게 된 것인데 이런 부분에서 정말 특집다운 방송이 아니었나 생각을 해본다. 단순히 하나씩의 스토리였던 것이 모두 하나로 통합되고 그 상황에서 서로에게 이야기를 하는 부분들은 우결이라는 프로그램이 스스로에게 스스로를 다시금 되새겨보는 느낌을 주기도 했다. 연말이 다가왔고 우결의 1년을 정리한다는 의도가 제작진에게 있었던 거 같은데 분명 의미도 있었다. 그리고 이번 특집방송에서 가장 맹활약을 한 커플은 바로 은정과 이장우 커플이었다. 우정커플은 지난주 방송이 안된 거에 대한 분풀이를 하는지 정말 맹활약을 펼쳤고 방송이 끝나고 그들의 활약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어줬다. 특집방송에서도 그들만의 색깔을 유지한 우정커플인데 다른커플과 동시에 나오니 우정커플의 특징이 더욱 잘살아나는 느낌이었다.


방송의 시작에서 출연자들의 대기실 벽면을 장식한 커플들의 추억사진트리는 우정커플이 다른 커플과 다른 부분을 확실히 인지시켜주었다. 스킨쉽이라는 부분에서 다른커플보다 확실히 자연스러운 우정커플은 유일하게 뽀뽀사진이 트리를 장식해주고 있었다. 출연하고 있는 세커플중 유일하게 뽀뽀를 했던 우정커플은 당연히 최고의 1분도 화제의 뮤직비디오 장면이 선정되었다. 이런 명장면 덕에 스튜디오는 빼빼로 키스를 준비하게 되는데 확실히 했던 커플인 만큼 우정커플은 설레임보다는 자연스러움이 보였다. 고개를 돌리는 이장우의 모습은 방송사고는 아닐까 싶을정도로 자연스러웠고 이런 우정커플의 시범덕에 스튜디오는 자연스럽게 빼빼로 키스를 하는 모습이었다. 박소현과 김원준같은 경우 이번기회를 통해서 드디어 스킨십 정도가 한단계 발전을 하였는데 후에 이것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궁금하다.

추천부탁드려요 ㅎㅎㅎ 


이후 거짓말탐지기를 통한 부분이 보여지고 그리고 나서 신랑들의 세레나데가 있었다. 커플게임에서 흔히 등장하는 구조였는데 이장우는 노래를 부르다 휘파람으로 전환을 하는데 정말 마성의 휘파람이 아니었나 생각을 한다. 이장우의 뒤였던 김원준의 자작곡이 너무 강력하기는 했지만 이장우도 휘파람을 통한 색다른 세레나데를 선보여주면서 시선을 사로잡았다. 첫번째 만남에서 살짝 보여주었던 장기를 제대로 보여준 것인데 이장우의 가장 큰 매력포인트가 까도까도 새로운 모습이 보인다는 것인데 이번에 보여준 모습도 그 연장선이라 할만했다. 비록 가수로 활동한 적이 있기는 하지만 가수보다는 연기자의 이미지가 훌씬 강한 이장우가 노래를 하고 거기에 감미로운 휘파람을 더하는 것은 많은 여성시청자들의 혼을 빼놓지않았을까 생각해본다. 그런데 정말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그 다음이었다. 신랑들의 노래에 대한 답으로 신부들이 춤을 춘 것인데 이것이 정말 대박이라고 밖에 말을 할 수 없을 듯하다.


40대인 박소현이 걸그룹 원더걸스의 춤을 따라한 것은 충분히 놀라웠다. 하지만 이런 놀라움도 그 바로 다음 춤에서 수그러들수밖에 없었다. 어제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은정의 봉춤이었는데 은정만의 매력을 확실히 보여주지않았나 생각한다. 평소 애교많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다가도 아주 가끔씩 섹시한 모습도 선보여주는 것이 은정만의 매력인데 이번에는 정말 제대로 였다. 선정적이라기 보다는 강렬하다고 말을 할 수 있던 은정의 춤은 방송이 끝나고 나서도 방송연예대상이라는 큰 화제 속에서도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랭크되면서 화제성을 입증하였다. 스튜디오를 정말 초토화시켰다고 봐도 무방할것만 같은 모습이었는데 은정의 이중적인 매력을 정말 한번에 어필해주지않았나 생각을 해본다. 입이 절로 벌어지는 은정의 춤이었는데 과연 몰캉몰캉을 말하던 사람과 같은 인물인가라는 생각이 자연스레 들었다. 이장우가 넋을 놓고 멍하니 쳐다보는 것이 당연할 정도로 은정의 춤이 매혹적이었다. 비록 투표에서 밀리기는 했지만 은정은 괜히 아이돌이아니구나라는 생각도 들게 해주며 어제 방송을 화려하게 만들어주었다. 정말 그간 방송분량에 대한 불만을 말하는 것이 아닐가 싶을 정도로 제대로 은정은 사고를 쳐준 셈이었다.


우정커플의 가장 큰 매력은 사실적인 부분일 것이고 그다음은 바로 이중적인 부분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우결의 프로그램 취지가 연애와 경혼에 대한 다양한 부분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볼때 우정커플은 남들보다 더 적극적인 스킨십을 통해서 좀 더 사실성을 보여주는데 키스한번하면 하차수순을 밟았던 이전커플들과는 분명 다른 부분이다. 키스를 하는 것이 전혀 어색하지않다는 것은 우정커플이 우리결혼했어요에 준 정말 큰 선물이 아닐가 생각한다. 여기다 능글맞고 장난기 많으면서 동시에 로맨틱해질때는 로맨틱해지는 이장우와 애교와 섹시함을 동시에 보여주는 은정의 이중적이 모습은 우정커플의 인기요소라 할 수 있다. 이런 우정커플만의 매력이 정말 어제 방송을 화려하게 장식해주었다. 이장우의 장난기많음과 이에 맞대응을 하는 은정의 모습을 중심으로 동시에 감미로운 노래를 이장우가 부르고 은정이 섹시댄스로 답하는 모습은 그야말로 현재 우결의 모든 것을 담은 것이 아닐까? 이제 다음주는 이번주 방송 말미에서 보여준 지인들의 폭로가 이어질 것인데 누가 봐도 티아라인 은정의 지인의 활약이 무척이나 기대가 된다. 그럼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래면서 이만 글을 마쳐본다.